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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머릿속 정리창고 - Minize

여유의 비밀 - 정리를 통해 우물쭈물하는 시간을 없앤다


.(Today, Tomorrow, This Week)

매일 저녁, Tomorrow의 문서를 Today로 가져 온다.

 1. 책상위에는 지금 사용하는 것만 빼고 모두 치운다

 2. 해결해야 할 서류는 클립, 해결한 서류는 스테이플러로 찍는다.

 3. 가방 속에 항상 빈 클리어 파일을 가지고 다녀라

   파일 - 연월일, 제목, 작성자

 

일단 프로젝트가 끝나면 필요자료를 제외하고 모두 버린다. 

 "6개월, 1년된 자료는 버린다"

 "찜찜하면 출처를 적어놓고 버린다"

 

 명함정리

"업무","개인"- 만남을 구분

업무- 내가 속한 분야별 정리, 금융계면 증권, 투신 등으로 구분

개인 - 모임별로 구분

 

계속 만날 사람은 엑셀파일에 만난 날짜와 간단한 대화를 적는다.(날짜스탬프)

 

 <5단계 스케줄 정리법>

 

 ==>> 전날 저녁에 다음날 업무 파악

   ==>> 업무시간 예측 

    ==>> 여유시간확보(8시간을 일한다면, 5시간만 확실하게 계획)

     ==>> 업무의 우선순위. 생략 후 축소 남에게 맡길  일이면 위임자 결정

       ==>> 일일계획표와 주간계획표에 메모하기